NEWS

[News] 배우 서영희, '칸'도 반한 명품 열연! 전 세계 관객들 제대로 홀렸다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3-05-18 17:32:45

배우 서영희, '칸'도 반한 명품 열연!

'미드나잇 호러'+'종이달' 출연작 두 작품 상영→뜨거운 스포트라이트

전 세계 관객들 제대로 홀렸다



 

 

배우 서영희가 칸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서영희가 출연한 시즌(seezn) 오리지널 '미드나잇 호러 : 6개의 밤'과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이 제 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 비경쟁부문 랑데부 섹션에 초청되면서 출연작 두 편이 공식 상영된 영광을 안았다. 그런 가운데 작품에서 보여준 서영희의 명품 열연이 현지 관객들과 해외 매체들을 사로 잡으며 그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지난 18일과 19일(현지시간) 페스티벌에 참석한 서영희는 해외 매체 인터뷰와 포토콜, 핑크카펫, 상영회까지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경쟁 부문 초청 관련 공식 일정을 소화했다.

 

특히 핑크카펫 행사에서 서영희는 올 블랙 수트룩과 함께 매니쉬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이후 진행된 공식 상영회에서는 서영희의 열연에 관객들은 작품에 깊게 빠져드는가 하면 상영 후에는 뜨거운 박수와 찬사를 이끌어냈다. 이러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서영희 또한 환한 미소로 화답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서영희는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을 통해 악의를 숨기고 살아가는 ‘SOS 희망의 전화’ 상담사 진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또한 현재 방영중인 ‘종이달’에서는 강선영 역할로 부드럽고 온화한 이미지 속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서영희가 출연하는 드라마 ‘종이달’은 매주 월, 화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 (주)롯데컬처웍스

목록





이전글 배우 서영희, 세 번째 칸 입성!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
다음글 배우 최영우, KBS '어쩌다 마주친, 그대' 형사로 완벽 변신!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