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내남결’ 이이경, 결국 박민영 운명 돌려 받으며 비극적 최후 맞았다!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4-02-20 11:20:18



 



‘내남결’ 이이경, 결국 박민영 운명

돌려 받으며 비극적 최후 맞았다!

=================================


이이경이 결국 비극적인 최후를 맞이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연출 박원국한진선 / 극본 신유담)’에서 박민환 역으로 열연중인 이이경이 자업자득 엔딩으로 마침표를 찍었다.


박민환은 강지원(박민영 분)을 살해하려 했지만 유지혁(나인우 분)에 의해 실패로 돌아갔고회사에서 해고된데 이어 금전적 압박까지 당하게 된다구석에 몰린 박민환은 정수민(송하윤 분)의 주식을 모두 빼돌리는 것도 모자라 가방까지 팔아 치웠고오유라(보아 분)를 찾아가 정수민의 목숨을 담보로 거래를 청한다오유라와의 관계를 들키고도 뻔뻔했던 박민환은 결국 제발로 찾아 온 정수민을 제거 할 계획을 실행했다.

 

하지만 악에 받친 정수민은 호락호락한 상대가 아니었다가스 누출 사고로 위장하기 위해 박민환이 자리를 비운 사이 결박된 끈을 푼 정수민은 식칼을 들고 박민환을 공격했고강도높은 몸싸움을 벌였다한계에 다다른 정수민이 휘두른 유리잔에 머리를 가격당한 박민환은 정신이 혼미해진 사이 손 쓸 겨를도 없이 밀쳐지며 결국 과거 강지원을 살해했던 방법 그대로 비극적인 최후를 맞이했다.


매 회 실감나는 연기와 다채로운 표현으로 호평받아 온 이이경은 죽음으로 완성된 박민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크게 활약했다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극한의 긴장감 속에서도 웃음 포인트를 잃지 않으며 밉지 않은 캐릭터를 탄생시킨 것재미와 몰입도를 다 잡으며 시청률을 견인한 이이경을 향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은 수치에서 그대로 드러났다드라마 시작과 동시에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되었던 이이경은 19일 공개된 랭키파이의 드라마 배우 트렌드 지수 1위에 오르며 대세를 증명했다.


드라마의 정체성 그 자체였던 이이경은 극 전체의 분위기를 주도하며 시청자가 인물의 상황과 감정을 무리없이 따라갈 수 있도록 이끌었고허투루 넘기는 장면없이 매 씬을 디테일하게 빚어내며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였다맞춤옷을 입은 듯 딱 떨어지는 캐릭터를 만나 날개를 단 이이경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흥행력을 모두 갖춘 대체 불가한 배우로 자리했다한계없는 배우 이이경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오늘 저녁 8 50분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방송캡처> 

목록





이전글 공포영화 아니죠? '내남결' 이이경, 미친 열연으로 소름돋는 ...
다음글 배우 정경순 ‘내남결’ 감초 역할 톡톡히 해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