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이경, 헤드스파7 광고 모델 발탁!
대세다운 행보
배우 이이경이 광고계에서 식지 않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이경은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기업인 헤드스파7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중이다. 헤드스파7측은 “이이경이 지닌 밝고 당당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드라마, 영화,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에서 흥행을 이끌며 믿고 보는 엔터테이너로 자리한 이이경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것은 물론 친근하고 호불호 없는 이미지에 흥행력까지 인정받으며 브랜드의 핵심을 전달하는 모델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뷰티, 패션, 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해온 이이경은 유쾌하고 대중과 소통하는 건강한 이미지로 3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2년 연속 금융 브랜드의 대표 모델로 선정, 높은 신뢰도를 보이며 브랜드와 동반 성장의 시너지효과를 내고 있다.
이이경을 향한 대중의 높은 관심도와 호감은 업계로 이어지고 있다. 광고계마저 섭렵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이이경은 끊임없이 쇄도하는 러브콜로 지금 가장 뜨거운 배우임을 입증했다. 광고계로 이어지는 이이경의 대세행보는 앞으로도 계속 될 전망이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 ENA, SBS Plus ‘나는 솔로’, E채널 ‘용감한 형사들’에 이어 내년 1월 1일 방송 예정인 tvN 월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출연을 확정 짓고 본업인 배우로 컴백을 예고한 이이경은 헤드스파7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활약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헤드스파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