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이이경, 만능 '올라운더' 면모 눈길!
재치X예능감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 톡톡!
안방극장 환장의 케미 선사!
배우 이이경이 ‘올라운더’ 면모로 안방극장을 제대로 사로 잡고 있다.
이이경은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운동 영상 제작 미션을 받고 멤버들과 함께 에어로빅 동작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이이경은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로 에어로빅 동작을 척척 해내는 모습을 보여줘 선생님으로 나선 조혜련을 흡족하게 만드는가 하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쾌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했다.
무엇보다 이날 이이경은 영화 ‘더티 댄싱’ 패러디부터 찍기춤 그리고 멱살잡이까지 ‘대포형’ 조혜련과의 대환장 케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이이경은 에어로빅 동작을 설명하는 진행 멘트까지 깔끔하게 전하는 등 리더 역할을 능숙하게 해내는 모습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이에 하하 역시 "훨씬 낫다. 안정감 있다"고 말하는가 하면 조혜련 또한 끊임없는 애정공세와 칭찬을 쏟아내기도.
이처럼 매주 '놀면 뭐하니'에서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사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이경. 앞으로 또 어떤 활약을 펼치며 관심을 불러모을 지 기대를 더한다.
한편, 이이경은 영화<육사오> 흥행에 이어 <심야카페: 미씽 허니>로 스크린 열일행보를 이어간다.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방송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