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솔직함+순수함+인간미 다가진 매력부자로 활약
→ '결혼해YOU' 시청률 상승세 견인!
시청자들 제대로 사로잡았다!
'결혼해YOU' 봉철희에 안방극장 봉며들다!
=================================
배우 이이경이 '결혼해YOU' 봉철희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에서 봉철희 역으로 매회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이이경. 이러한 그의 활약은 방송 첫 주 만에 넷플릭스와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 플랫폼에서 ‘결혼해YOU’가 상위권에 랭크 되는 결과를 이끌어 내며 심상치 않은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 23일 방송된 3회에서는 철희의 순수함과 따뜻한 인간미가 안방극장을 또 한번 봉며들게 하며 시청률 상승세를 견인했다.
이날 방송에서 봉철희는 오인아가 자신과 매칭을 희망한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급이 다른 두 사람을 걱정한 정하나의 생각과는 달리 철희는 "경제적 조건에 너무 선입견 가질 필요는 없쥬. 그만큼 등급이 안 된다고 해서 다 부족하기만 한 것도 아니니께. 마음이 부자인 사람도 있잖유” 라고 웃으면서 말해 보는 이들에게짙은 여운을 남겼다.
또 오인아가 부담스럽진 않냐는 물음에 그는 "사람이 중요하쥬. 조건이 없어도 결혼 할 수 있는 사람인지가 중요한거 아뉴" 라는 말을 전해 캐릭터가 가진 따뜻한 성품과 순수함을 또 한번 느낄 수 있게 했다.
반면, 이날 저장되지 않은 번호로 "지금은 생각이 바뀌었나"라는 내용의 문자를 받은 철희는 심각한 표정을 지으며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여 의아함을 더했다. 이어 극 말미에는 의문의 남성들과 함께 차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보여지는가 하면 휠체어를 타고 등장한 한 남자를 만나는 철희의 모습이 엔딩을 장식하면서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처럼 극 중 무공해 청정 구역과도 같은 해맑은 매력을 가진 봉철희 캐릭터에 솔직함과 순수함, 인간미를 더한 이이경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매력적인 인물로 완성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에 앞으로의 전개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이경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채널A 드라마 '결혼해YOU'는 오늘 저녁 7시 50분 4화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 채널A ‘결혼해YOU’ 방송 캡처>